분당 서현 칼국수 맛집 봉면옥 | 동죽칼국수 들기름 칼국수 감자전 수육!
이번 포스팅은 제가 방문한 식당 후기입니다.! 너무 맛있어서 방문하시는 분들과 서현동 칼국수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 먼저 알려드리는 정보입니다.~
서현도서관에 아이와 책을 빌리고는 어디서 저녁을 먹을까 하다가 들러보게 된 곳이에요.
오픈한지는 얼마 안되었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와.! 샹들리에와 함께 개방된 통창으로 넓으면서도 깨끗한 곳이었습니다.
거기다가 맛은 더더욱 . 자극적이지는 않으면서도 깊은 맛이 느껴지는 물총칼국수, 동죽 조개가 들어가서 깊은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위치, 운영시간
서현도서관에서 금방 걸어갈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발렛 파킹도 하고 있어서 주차도와주시는 분도 친절하셨어요. 주차하는데 도와주시고 나와서 길도 봐주시고 그러시더라구요
너무 분위기가 좋아서 밖에서 한번 보고 와. 저기가보자 싶었습니다.
밖에서 보기만 해도 좋지 않나요? 분위기가 좋은 곳이었습니다.
운영시간 : 오전 11시 - 밤 10시까지 [ 마지막 오더 9시]
브레이크타임 오후 3시 - 오후 5시
거기다 맛은 더더욱 좋았어요! 저에게 토요일 즐거운 선물을 선사한 곳 같았습니다.


메뉴, 가격



물총칼국수(동죽) 13,000원
생들기름 칼국수 13,000원
비빔칼국수 13,000원
굴칼국수(계절) 16,000원 --> 이것도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요리
고기손만두 9,000원
반접시보쌈 18,000원
들기름 감자전 12,000원
수육 55,000원(대) 45,000원(소)
재료


재료는 대부분 통영에서 바로 가져온다고 써있더라구요. 수육은 먹어보지 못했지만 수육에 굴이 포함되어 있는 요리에는 통영에서 바로 가져오는 굴이 들어있다고 적혀있었고 겨울 메뉴로는 굴칼국수도 있었습니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오늘은 그냥 물총칼국수를 먹었다지요~ 물총칼국수도 국물이 끝내줬습니다.
방문후기
국물이 너무 끝내줬습니다.~ 일단 칼국수의 면은 좋은 재료로 매일 매일 특별하게 자가제면으로 뽑아내는 칼국수 면이었습니다. 밀쑥을 기본으로 해서 만드는 자가제면으로 먹고 나서도 속이 편했습니다. 국물도 너무 끝내주고요~ 깊은 맛이 너무 맛있어서 먹고 또먹고.. 국물이 어느새 없어졌단는 건 안비밀 입니다.
사이드로 수육반접시와 만두도 먹었는데 만두피는 얇고 고기소는 꽉 차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칼국구에 넣어서 같이 먹었다지요. 짝꿍으로 너무 잘어울리는 칼국수 만두였습니다.

거기다가 칼국수를 시키면 먼저 찰밥과 김, 그리고 김치를 준답니다. 김에 싸서 김치랑 먹으니 꿀맛이었어요! 만두와 수육도 ... 수육은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야채도 신선하고, 수육을 쌈장에 찍어서 먹었는데, 그야말로 최고의 조합! 맛있더라구요.


짧조름한 김에 찰밥을 넣어서 김치랑 한입! 먹었더니 바로 칼국수를 땡기는 맛이었습니다. 고기의 살 보이시죠? 살살 녹았던 것 같아요.

직원분이 반찬과 주요리를 너무나도 정갈하게 내주셔서 대접받는 느낌도 들었어요. 샹제리에도 반짝반짝. 음악도 흘렀던 것 같구요. 주말저녁에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눈꽃 치즈 감자전도 먹어보고 싶었어요. 너무 먹고 싶었지만 다음 기회로 ..남겨두었네요!
마지막으로 매실차도 있더라구요~ 입가심하기에도 좋았습니다.! 사장님도 인상이 너무좋으시고 직원분도 너무 좋으셨던 것 같아요.
잘먹고 나왔다는 후기는..이렇게 포스팅으로 적어봅니다.
서현도서관 가실 일 있으시거나 속편한 칼국수 .끝내주는 국물 드셔보고 싶으신 분들은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서현도서관 갔을 때 자주 가게 될 것 같습니다~ .
이상 오늘의 제 방문 후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